이용안내

01. 회원 안내

  1. 행복한앨범제작소의 회원가입은 무료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2.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  3. 회원정보 변경시 마이페이지 내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02. 원격지원

  1. 원격지원 서비스는 앨범 제작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경우 담당직원이 고객님의 컴퓨터에서 사용을 도와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  2. 원격지원 서비스는 행복한앨범제작소 홈페이지 메인에 보이는 '원격지원'을 눌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  3. 업무시간 내 원격지원을 신청하실 경우 담당직원이 신속하게 도와드립니다.

03. 상품

  1. 행복한앨범제작소에서는 학교앨범과 기타앨범, 포토달력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.
  2. 판매중인 상품은 원하시는 사진을 넣어 편집기에서 직접 꾸며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.
  3. 앨범 사이즈와 기타 옵션은 편집전 고르실 수 있습니다.

04. 상품 주문

  1. 상품 주문을 위해서는 원하시는 상품을 고르신 후 편집기를 통해서 제작, 저장 후 주문이 가능합니다.
  2. 편집이 완료 되어 이미 저장된 상품은 마이페이지 내 장바구니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.
  3. 다양한 상품을 한번에 주문하실 경우 장바구니 페이지의 전체주문 버튼을 통해 가능합니다.

05. 배송

  1. 상품 주문을 위해서는 원하시는 상품을 고르신 후 편집기를 통해서 제작, 저장 후 주문이 가능합니다.
  2. 편집이 완료 되어 이미 저장된 상품은 마이페이지 내 장바구니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.
  3. 다양한 상품을 한번에 주문하실 경우 장바구니 페이지의 전체주문 버튼을 통해 가능합니다.

06. 무통장입금

  1. 무통장입금을 이용하여 지불하실 경우 입금 확인 후 상품 준비가 시작됩니다.
  2. 결제 단계에서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여 입금하실 은행명과 계좌번호를 잘 확인하시어 입금해주세요.
  3. 무통장입금시 주문자와 입금자 이름이 다를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.

07. 주문취소 및 환불

  1. 주문취소는 주문 후 1시간 이내로 가능합니다.
  2. 주문취소 가능상태는 주문/배송 페이지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3. 부분 주문취소시 결제한 모든 상품이 취소 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세요.
  4. 환불시 주문시 이용한 결제방식으로 결제한 금액이 환불됩니다(무통장입금의 경우 입금받으실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)